본문 바로가기
숙소/인천

[월미도 호텔] 가성비 최고 숙소 '블루마린 호텔'

by 엠티 2021. 9. 12.
728x90

 

안녕하세요, 엠티입니다.

 

오늘은 월미도 가성비 킹왕짱인

블루마린 호텔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곳을 방문한지는 벌써 2달 쯤 되었으나

포스팅을 맛집에 집중하다보니

조금 늦은감이 없잖아 있네요^^;

 

월미도는 사실 숙박을하기보단

당일치기로 드라이브나 바람쐬러

많이 찾으시는 곳 이잖아요~?

 

무더운 여름날 답답하기도하고

주변 바닷가에 조개구이가 너무 땡겨서

검색하다보니 월미도에

유명한 조개구이집이 오픈했다하여

방문한김에 1박 2일로 떠나서

하룻밤 가볍게 머무른 호텔인데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포스팅 남깁니다^^

 

 

 

 

위 사진이 블루마린 외관사진이에요.

제가 갔던날은 좀 복잡하여 못 찍은 관계로

업체에 남아있는 공식사진을 첨부할께요!

 

보시다시피 월미은하레일이

코 앞으로 지나가는

완벽한 오션뷰 형태지만은

룸은 풀오션뷰 / 하프오션뷰 / 시티뷰 의

3가지 형태로 예약하실 수 있어요.

 

전 가성비를 중시하므로

가격이 너무 높은 풀오션는 패쓰,

그렇다고 답답한 시티뷰도 패쓰,

오션과 시티를 함께보며

적당한 가격의 하프오션뷰로 예약했어요.

 

 

 

 

제가 방문했던

일요일~월요일 평일기준

 

풀오션뷰 (75.0)

하프오션뷰 (55.0)

시티뷰 (45.0)

 

이었으니 나름 잘 선택한거라 생각해요 :)

 

네비를 찍고 가면

건물에 지하주차장이 있는데

지하 2층과 3층 모두

호텔 주차장이었어요.

 

적당한 위치에 주차하고 체크인합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엘레베이터는 2기가 있어서

기다림이 전혀없고 넓으나

제가 방문한날이 일요일이라 그런지

한기는 작동을 중단하고

한기만 움직였어요.

 

안내문을보니 3층은 휴게실? 쉼터?

로 제공되는 모양이에요ㅎㅎㅎ

전 안갔으나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복도에 진입합니다.

 

이름만 호텔이고 모텔의 시설을

갖춘곳이 많아서 복도만 봐도

룸컨디션이 어느정도 짐작 가능하잖아요?

 

카페트 깔린 바닥에

룸마다 들어온 조명을보니

이건 좀 컨디션이 좋아보이네요..?

가격은 모텔값이라 크게 기대 안했는데

복도를보니 조금은 기대해볼만 합니다.

 

 

 

 

문 앞에 도착하니 세스코로

바이러스를 케어한다고하네요.

 

깨끗한 느낌을 가득안고

문을 열어봅니다.

 

 

 

 

이때까지만해도 잘 몰랐습니다.

 

커텐이 쳐져있고 들어가는 복도가

조금 협소해보여서

가격이 가격인만큼 조금 아쉬워도

그러려니하고 들어섭니다.

 

 

 

 

들어서자마자 왼편에 보이는

화장실 겸 욕실.

 

으잉?

 

생각보다 상당히 큽니다.

변기와 샤워실이 분리되어있으며,

 

 

 

 

심지어 욕조까지 있습니다.

 

 

 

 

쓸 일은 없겠지만 뭔가

없는것보다 있으면

괜히 기분이 더 좋죠~~?

 

 

 

 

세면대.

군더더기없이 아주 깔끔합니다.

 

세면대를 사용하는것 외에

딴 짓을 전혀 할 수 없을만큼

기본기에 충실합니다.

 

 

 

 

변기는 포근하고 안락해보이나

유리 코팅지가 대체 왜

줄이 그어져서 투명한걸까요?

 

용변을 볼 때 만큼은

프라이버시를 지켜줬음 좋겠는데..

 

 

 

 

샤워시설은 뭐 일반적입니다.

문닫고 그냥 씻으면 됩니다.

기본적인 바디와 헤어제품은

일반적인 모텔의 그것과

큰 차이는 없습니다.

 

다만 이곳 역시

유리 코팅지 중간 중간이

투명하네요...ㅎㅎㅎㅎ

 

 

 

 

화장실 구경을 마치고

메인룸으로 들어섭니다.

 

퀸베드 하나 있을 줄 알았더니

싱글베드 하나가 더 있습니다.

 

이것 역시 굳이 필요는 없으나

아까도 말씀드린 것 처럼

쓰지않더라도 뭐가 더 있으면

괜히 기분이 좋아지죠ㅎㅎㅎ

 

 

 

 

침대에서 바라보는 TV와

냉장고, 컴퓨터입니다.

 

위 사진만보면 그냥 평범한

모텔 수준입니다.

 

특별하게 다른건 전혀 찾지 못했고

컴퓨터는 뭐 인터넷검색 용 외

별다른 기대는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드디어 커텐을 걷어내고 보는 창 밖 뷰.

창문의 상당히 큰 통창으로 되어있는데

하프오션뷰라 뷰가 너무 좋았어요.

 

 

 

 

유리창의 오른쪽을 보면

이렇게 오션뷰가 아름답구요,

 

 

 

 

유리창의 왼쪽을 보면

이렇게 월미도의 놀이공원인

마이랜드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이거 뭐죠...?

 

풀오션뷰보다 훨씬 좋은선택을

한 것 같아요 ㅠㅠㅠㅠ

 

가성비를 따져서 결정했던게

오히려 후라이드반 양념반처럼

두가지 맛을 한번에 볼 수 있었습니다!

 

 

 

 

어메니티라고 하기에는 좀 그런..

모텔 생활용품들이라 해야할까요?

 

사실 제가 이곳에 1박2일 묵기로한것은

근처에 있는 월미도 청춘조개에서

조개구이에 소주한잔을

들이키기 위함있어요.

 

대리를 부르기에 애매한 위치라ㅠㅠ

청춘조개 월미도점을 방문한 후기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월미도 맛집] '청춘조개' 월미도 직영점

안녕하세요, 엠티입니다! 오늘은 인천 월미도의 맛집인 '청춘조개' 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해요! '청춘조개'는 원래 오이도의 맛집으로 항상 웨이팅이 많은곳으로 유명한데요, 이번에 월미도에

mjcc.tistory.com


 

청춘조개에서 조개에 소주를 폭풍 흡입 후

월미도를 한바퀴 산책하고

마이랜드에서 디스코팡팡을 구경한 후 

숙소로 복귀했어요!

 

숙소로 돌아와서 창밖을 바라보니

야경이 그냥...... 후덜덜덜........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 가격에 이런 야경이라니..

 

월미도를 방문하실분들은

가성비갑의 뷰 맛집인

블루마린호텔 추천드릴께요!! :)

 


저의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으로
직접 먹고 자고 체험한 것으로

어떠한 경제적 대가 없이

진실 된 리뷰만 작성합니다.


 

 

 

주차장 완비!!

 

반응형

댓글